Handy Helper

모바일게임 야구9단 이벤트 당첨 본문

일상

모바일게임 야구9단 이벤트 당첨

Enjoy everything 2015. 7. 9. 10:00

모바일게임 야구9단







모바일게임 야구9단 이벤트에 당첨되었네요.

간간히 야구9단 게임을 하지만 이렇게 이벤트에 당첨이되다니 정말 기쁘네요.

영화예매권인데 '쓰리썸머나잇'이라는 한국영화입니다.








흥행중인 영화는 아니지만 임원희씨가 너무 웃겨서 한번 보고싶네요.
예매권으로 2명이 갈수있으니 누구랑 갈지 고민도 해봐야겠네요..ㅋ
간만에 영화를 보겠네요.

오늘은 기분좋은 하루입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침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