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y Helper

쌍문역 돼지고기 맛집 꽃돼지 / 창동 돼지고기 맛집 꽃돼지 본문

시식후기/식당 음식

쌍문역 돼지고기 맛집 꽃돼지 / 창동 돼지고기 맛집 꽃돼지

Enjoy everything 2018. 2. 11. 09:59

운전면허갱신 문자가와서 강남운전면허 시험장에 예약을하려고 하니 최근 1주일은 예약이 풀이더라고요.

그래서 도봉운전면허 시험장으로 예약을 하게되었습니다.

간만에 도봉구 나들이한다 생각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도봉구운전면허 시험장에 도착하여 갱신을 하였습니다.

최근 2년이내 건강검진, 6개월이내 사진, 운전면허증, 재발급비용을 준비해갔는데 재발급까지 5분이 안걸리더라고요.

후기보면 강남은 예약없이가면 1시간 이상 걸린다던데 시간 절약하시려면 도봉운전면허 시험장으로 가야겠습니다.

 

 

 

 

 

 

친한 후배가 쌍문동오면 꼭 먹어야할 꽃돼지집이 있다고 노래를했던게 생각나서 후배에게 연락하고

꽃돼지집 가자고 졸랐습니다.

사실 전화한날은 목요일 3시쯤 이였거든요. 저도 점심먹은지 2시간 밖에 지나지 않아 배고프지는 않았지만

후배가 극찬을했던 돼지고기집이라 꼭 먹고싶었거든요.

 

 

 

 

 

 

 

들어가서보면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손님들이 계셔서 실내 사진은 찍지 못하고 메뉴판 사진하나 찍었어요.

후배녀석은 단골이라서 사장님과 주방이모랑도 친하게 인사를 나누더라고요.

이녀석 여길 자주오는게 틀림없는듯..^^;

 

 

 

 

 

 

 

우선 전 배가 고프지 않은 상황이고 후배녀석도 저때문에 반강제로 끌려온터라.

후배에게 어떤게 가장 맛있냐고 물어보니 여기 고기는 모두 신선해서 맛있다고 아무거나 시켜도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삼겹살로 2인분 주문하였습니다.

그런데 가게 사장님께서 단골 서비스로 가브리살 한점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진심 감사합니다.~) 

그리고 잠시 후 된장찌게도 하나도 주시더라고요.

이것도 서비스냐고 물어보니 고기주문하면 된장 한뚝배기는 기본으로 주신다네요. 사장님 인심 좋으심...쵝오~

 

 

 

 

 

 

 

참고로 제가 캠핑을 좀 다녀봐서 숯에 불 좀 붙여봐서 아는데 숯은 좋은거 쓰는게 확실합니다.

고기집에서 참숯으로 저리 좋은건 안쓰시는데 식당에서 좋은 숯쓰시는건 처음봐서 숯 사진도 한장 찍었습니다.

 

 

 

 

 

 

 

숯이 셋팅된 후 온 정성을 다하여 고기를 맛있게 구워보았습니다.ㅋ

나름 열심히 구웠는데 먹음직 스럽네요. 후후후

 

 

 

 

 

그런데 대박~ 그동안 먹었던 고기들하고 맛이 틀림. 뭐지 소스때문인가....?? 그런데 대박 고기만 먹어도 엄청 고소함.

후배 왈~ 꽃돼지집은 매일 그날 팔 고기만 사장님이 오전에 공수해와서 판매하기 때문에 고기가 신선할거라고 하더라고요.

전 고기 맛을 잘 모르는 사람인데 고기 맛이 다른걸 느끼겠더라고요. 그럼 그동안 내가 먹은 고기는 덜 신선한 고기였던건가??

하여간 이렇게  맛있는 고기는 처음이였습니다. 쌍문역 꽃돼지집은 다음에 또와서 다른 부위도 먹어봐야겠습니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냉면도 먹어보지 못했지만 삼겹살하고 가브리살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실 전 음식점 포스팅은 잘 안하는데 꽃돼지집은 쌍문역이나 도봉구에 오면 또 먹으려고 포스팅 해놓습니다.

 

 

요건 담에 제가 다시 올때 참고하려고 올려놓습니다.(대중교통으로 찾아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쌍문역 3번출구로 나와서

바로 마을버스 7번타고 2정거장 중앙약국에서 내려서

CU편의점 골목으로 150이터 들어가면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