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y Helper

휴대용 보조배터리 WIT-WX1 #휴대용배터리 본문

제품리뷰/IT제품

휴대용 보조배터리 WIT-WX1 #휴대용배터리

Enjoy everything 2015. 7. 16. 09:00




휴대용 보조배터리 상품 후기


구성품 정말 씸플하네요.
WIT-WX1본체, USB케이블, 설명서2개 끝입니다.~








WIT-WX1본체 색상은 블렉하고 골드 두종류가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색상은 골드입니다.






딱 직사각형 기둥입니다.
앙증맞게 생겼다고 해야할까요. 귀엽습니다.ㅋ
조금 무개감은있지만 거슬릴정도는 아닙니다.




재품에 기본 정보입니다.
그래도 삼성SDI 브렌드네요. 저가 제품은 아니란 이야기죠.




전단지에 내용으로 보면 아이폰5s를 5회 완충가능하다고하니 시중에있는 카드형식에 휴대용 충전기보다는 월등하네요.
카드형식에 충전기는 한번완충도 안되는것들이 수두룩하니까요.





그 외에 기능으로는 WIT-WX1본체에 USB나 외장하드를 연결시키고 무선 wifi로 
헨드폰이나 노트둑으로 접속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기본 300Mb까지 속도를 지원해서 영상이나 노래를 다운받지않고 바로 재생이 가능하다고 나와있네요.
헨드폰으로 실험해보니 재생은되는데 영상 중간으로 이동하거나 할려면 버퍼링이...ㅠㅠ
그냥 헨드폰에 넣고 보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헨드폰 wifi로 WIT-WX1본체와 연결을하면 인터넷이 안됩니다.
 WIT-WX1본체에 신호를 헨드폰wifi로 연결한거니 두개에 통신만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헨드폰에 인터넷을 가능하게 하려면 WIT-WX1본체에 LAN선을 연결해주면 됩니다.
렌선이 있는 사무실이나 그런곳에서는 가능하나 이동중에는 불가능하겠죠.
그런부분이있으니 참고하세요~

휴대용 보조배터리로는 휼룡한데 외장하드에 자료를 바로 재생에있어서는 조금더 실험해보고 후기를 추가할께요.



이만 포스팅을 마침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