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y Helper

윈도우10 업그레이드 후 복합기를 이용한 스캔이 안될 때 조치방법 본문

IT/웹/모바일/windows

윈도우10 업그레이드 후 복합기를 이용한 스캔이 안될 때 조치방법

Enjoy everything 2016. 7. 25. 18:09
시스템 환경은 회사에서 공용으로 사용는 복합기 장치를 이용하여 스캔을 할때입니다.
공용 복합기에 내계정을 선택하고 스캔을 하면 내 컴퓨터 공유폴더(공유해놓은 scan폴더)에
스캔파일이 저장되는 구성입니다.
윈도우7이나 윈도우8에서 잘 사용하다가  윈도우10 업그레이드 후 사용하려고 하면
스캔이 되지 않을때 아래 메뉴얼을 참고하세요.



본인 컴퓨터에 공유해놓은 Scan폴더(스캔하면 스캔파일이 저장되는 폴더 사용자마자 폴더 명은
다를 수 있습니다.)에 속성으로 접속해주세요.







상단탭 공유 > 공유(S)를 선택해주세요.







Everyone 계정을 추가해주시고 읽기/쓰기 권한을 주세요.(이미 추가되신 분은 넘어가주세요.)






이번엔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를 선택해주세요.







모든 네트워크 > 암호 보호 공유 끄기 선택 > 변경내용저장을 눌러주세요.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복합기에서 스캔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침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