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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룩] Outlook 2010 (Outlook 2007) 서명 설정 방법 / 아웃룩 메일 명함 만들기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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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룩] Outlook 2010 (Outlook 2007) 서명 설정 방법 / 아웃룩 메일 명함 만들기

Enjoy everything 2015. 12. 8. 17:04
[아웃룩] Outlook 2010 (Outlook 2007) 서명 설정 방법

메일을 송신할 때, 메일 하단에 명함처럼 서명을 자동 첨부하는 방법입니다.

<예제 이미지>



자!! 아웃룩 2010 (2007) 실행하시고 따라 해볼까요.



STEP 01. 아웃룩 2010을 실행한 뒤 상단 메뉴 중 [파일] – [옵션] 의 순서로 클릭하세요.
(아웃룩 2007 사용자는 [도구] – [옵션] 의 순서로 클릭하세요.)


STEP 02. “Outlook 옵션” 팝업창의 좌측 메뉴 중 [메일] – [서명]의 순서로 클릭하세요.
(아웃룩 2007 사용자는 “옵션” 팝업창의 [메일형식] – [서명]의 순서로 클릭하세요.)

STEP 03. “서명 및 관리자” 팝업창의 [새로 만들기]를 클릭하세요.
(아웃룩 2007도 지금부터는 동일하게 따라 해주세요.)


STEP 04. ‘새 서명” 팝업창에 이름을 만들어주세요.


STEP 05. 아웃룩에서는 각 상황 별 (새 메시지 전송 시 / 수신한 메일을 수신 및 전달 시) 다른 서명을 설정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본 매뉴얼에서는 동일한 서명을 설정하였습니다.
서명본문은 본인 정보에 맞게 작성하시면 됩니다.



<완성 예제이미지>



이만 포스팅을 마침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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